내 꿈은.. 내가 이룬것으로 누리며 즐겁고 뿌듯해 하며 살다가
실은, 내가 이룬것만이 아니라 다른이에게 받는것도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하고 또 즐거운 것인지를 진정으로, 진정으로
깨닫고 느끼게 되는 그 날이 오는 것이다.

2007년 10월 7일 일요일

늘 내 꿈은 무엇일까 궁금했고 고민했는데
정리한것 같다

무릎팍도사에서 박진영에서 강호동이 대체 꿈이 뭔가요 라고 진부한
질문을 던졌을때 박진영이 식상해하지않고 진지하게

평생 노래하고 춤추고 공연하다 죽는거요 라고 대답했다는 부분을

알라딘 페이퍼의 글을 읽다가

생각해봤다.

내가 정리한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이제 나는 무엇을 이룩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지금 무엇을 해야 하고 또 어떻게 하루하루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야 하는지 다시 정리해봐야 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즈행복 2008-01-04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꿈? 예전엔 많은 꿈이 있었는데 -나 자신에 대해- 이제는 소박해지고, 가짓수도 적어지고, 그나마 나 자신에 대해가 아니라 가족에 대해서로군요. 그래도 불만이나 섭섭함은 없어요.
꿈 이루기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기대할께요!

mccoin 2008-01-28 0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늦게 댓글달죠? 좀 민망하고 죄송하고 그러네요;
새해인사 감사하구요 ^^ 꿈을 잘 모르고 사는 것도 나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인것 같아요
제가 별로 아픈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아파보니 자꾸 이래저래 더 변명이 느네요
그럼 미즈행복님도 -아직 구정 안지났으니깐-ㅎㅎ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