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LED북스탠드
freemind
평점 :
절판


몇 일 사용해 보니, 밝기가 적절하고 시계와 온도, 날짜, 알람기능까지 있어 실용적이고 휴대하기 간편하니 GOOD, 받침대가 더 튼튼했다면 좀 더 안정적이지 않았을까 하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완소 아이템!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을사랑하는현맘 2012-02-03 2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 이걸 주로 침대 위에서 사용하게 되는데 이게 이불 위에 올려 놓으니 자꾸 쓰러진다. 그래서 이불을 그 주위로 모아서 고정시켜서 켜고 사용하는 것. 남편은 방 불 키고 보면 될 것을 왜 어두컴컴한데서 그러냐며 타박이지만, 오로지 내가 읽는 텍스트에만 조명이 들어오는 기분을 정녕 그는 모르는 것일까!ㅎㅎㅎ 내가 하도 집중해서 읽으니, 잠옷 찾으러 들어왔다가 불도 못 켜고 어두운데서 더듬더듬하다 나가는 그. 쪼금 미안하지만 그래도 난 당분간 이 행복을 즐길 것이다~

아이리시스 2012-02-03 21:43   좋아요 0 | URL
그러니까요. 알람기능이 있다면서요? 저는 좀 저렴한 줄 알았는데 뒤늦게 들어갔다가 비싸서 놀랐어요. 맞아요. 집중해서 읽는 맛이 있는데, 눈 나빠질지도 모르니 불 켜요, 현맘님^^

저도 맨날 타박 듣긴 해요. 저는 침대에 노란불 있어요. 불 켜고 누우면 끄러가기 귀찮아서 그거 켜거든요. 근데 북스탠드가 그것보다 훨씬 밝을 것 같긴 해요!

책을사랑하는현맘 2012-02-04 00:06   좋아요 0 | URL
이게 제 가격 주곤 못 사요~ 꽤 비싸죠...
하루 특가할 때 거의 공짜로 얻은 셈이예요. 어느샌가 내꺼 살건 좀 아깝고 주로 가족들의 필요를 채우다 보니 가끔 뭔가 나를 위해 사는게 스페셜 선물같아요 ㅎㅎㅎ

얘는요 노란불이 아니고 LED라 거의 백색이고 꽤 밝아요. 전 개인적으론 노란 불을 좋아하는데요... 잠이 잘 오는 단점이 있죠 ㅎㅎ

cyrus 2012-02-03 2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드디어 오늘 집에 도착했어요, 써보니깐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더군요.
현맘님 평대로 받침대가 튼튼하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일반 스탠드보다 조명 범위도 넓지 않아서 괜찮고요, 이거 때문에 잠 늦게 잘까봐 걱정되네요.
요즘 방학이니깐 책 읽느라 새벽 늦게 자는 편이거든요 ^^;; 그래도 저도 방학동안 이 행복을
즐기고 싶네요ㅎㅎ

책을사랑하는현맘 2012-02-04 00:08   좋아요 0 | URL
ㅎㅎㅎ 지르셨군요~~ 책을 새벽까지 보시는 cyrus 님이니 아마 꽤 유용한 친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방학동안의 행복 충분히 즐기세요~ 또 새 학기를 달려 가시려면 충전을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