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화이트 엑스 투 플러스 화이트닝 에멀젼 - 12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걸쭉한 스킨 타입의 에멀젼입니다. 보통 화장품의 로션과는 좀 달라요. 굳이 표현을 하자면 스킨과 로션의 중간 정도...? 어쨌든 바르고 몇 번 부드럽게 토닥거려 주면 금방 흡수가 싹~ 됩니다. 끈적거림 전혀 없구요, 펌프 타입이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반면, 좀 부족하다 싶은 것도 있는데요. 우선 유분기가 너무 없습니다. 제가 주근깨가 있고 피부톤이 칙칙한 편이어서 햇빛 따가운 계절 다가오면 꼭 화이트닝 제품을 챙겨 바르는데요, 보통 화이트닝 제품이 유분기가 없는 건 알고있지만 이 제품은 특히 더 유분기가 없는 것 같아요. 가끔 밤에 귀찮으면 크림이나 에센스 생략하고 딱 스킨과 에멀젼만 바르고 자는데, 다음 날 아침 일어나 보면 피부가 바싹 말라 있더라구요. 화이트닝 역할도 확실히 하면서 유분기도 적절한 제품을 찾고 싶은데, 그게 영 제 맘처럼 잘 안 되네요.

그리고, 화이트닝 기능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화이트닝 제품을 챙겨바르긴 하는데 사실 효과 진짜 좋다! 할 만한 건 아직 써보지 못한 것 같아요. 여름 한 철 반짝 발라서는 효과보기가 힘든 가 봐요.

어찌 쓰다보니 상품평이 험담처럼 되어버렸는데, 심한 건성 아닌 분들은 산뜻한 사용감에 만족하실 겁니다. 그리고 사실 험담을 좀 하긴 했지만, 여름철에 기름기 번들거려 흉한 것보단 건조한 게 나은 거라 믿으며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여름 끝날 때까진 쭉~ 이자녹스 써볼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