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비룡소 걸작선
생 텍쥐페리 지음, 박성창 옮김 / 비룡소 / 200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엄마 아빠가 추천해서 읽어본 책이다. 처음에는 '언제 다 읽을까'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짧고 재미있었다. 

생택쥐페리가 사막에 떨어지고 어린 왕자를 만나 이야기를 듣고, 어린 왕자가 다시 별로 돌아가는 내용이었다. 물론 몽실 언니가 인상적인 부분은 더 많지만, 나는 이 책도 좋다. 나는 어린 왕자가 마지막에 독사에 물려 별로 돌아가는 장면이 제일 인상적이었다. 

생택쥐페리는 이 책이 어른을 위한 책이랬지만 어린이를 위해서도 이야기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좀 아쉬웠다. 

어린 왕자는 재미있고 천진난만한 소년이다. 그는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나는 별에서 장미와 이야기 나누는 장면과 바오밥나무에 어린 왕자가 올라가 있는 그림이 좋았다. 난 어린 왕자라는 책이 정말 좋다. 아름다운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