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만대장경 속 열두 동물 이야기 동화 보물창고 9
이금이 지음, 한수진 그림 / 보물창고 / 200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재미있다. 내 콩 내놔, 내가 더 어른이야, 뭐가 있을까, 물 한 방울, 내가 모를 줄 알고, 이리 붙었다 저리 붙었다 한 이리, 하늘을 난 자라 등이 있다. 

특히 제일 재미있는 건 하늘을 난 자라다. 내용은 고니가 자라를 물고 다른 연못으로 가는데 자라가 말을 시켜 자라가 떨어지는 내용이다. 

또 이리 이야기는 사자와 호랑이는 친했는데 이리가 사자와 호랑이를 속여 혼이 난 이리 이야기다. 나는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그리고 친구와 싸우지도 않을 것이다.


초2 송마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