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책읽는나무 > 맛있는 그림책에 나오는 몇가지 동물들-진우맘님 보세요!

참 오랫만에 민이 장난감을 만들어주었다..
그동안 참 게으름을 많이 피웠더랬지!..ㅡ.ㅡ;;

아주 애기적엔 그렇게도 만들어주고 싶은것들이 많아서 나의 사무치는 그의욕들을 나스스로
주체를 못하여(?)..민이가 받아들이기에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에서
실망도 꽤 했었더랬는데....ㅡ.ㅡ;;
그래서 얼른 커라~~ 내가 더 재미난거 많이 만들어줄께~~~ 생각했었다..

헌데...
지금 한창 자라고 있는 중인데...
되려 지금 이 한창일때 만드는것이 왜 그리도 게으름이 나는지!!..ㅠ.ㅠ

어쨌든..
오늘 나는 진우맘님께 몇권을 책을 받음과 동시에 눈이 번쩍 뜨이는것을 하나 발견하였다..
바로 고무찰흙!!
나보다도 더 신나하는 성민!
민이는 이제 소포가 배달되면 자기책이라고 외치면서 가위를 들고 상자 자르러 달려온다..
열심히 가위질을 둘이서 해대면서 펼쳤더니 고무찰흙을 발견하고선 바로 자기것이란걸 알아챘나보다..
색깔별로 구분된 고무찰흙을 일렬로 세워서 나보고 절대 못만지게 한다..
겨우 겨우 달래서 몇가지를 만들어주었더니..그제서야 이것도 만들어 달라..저것도 만들어 달라..
주문이 많았다..

진우맘님 덕분에 좋은 장난감을 만들어주게 되어서 많이 고맙다!
진우맘님 땡큐 베리 마치~~^^

솜씨는 없지만...<맛있는 그림책>에 나오는 동물들을 만들어보았어요..
감상해보세요!


 

 

 

 

 

 

 

 

 

 

 

 


 

 

 

 

 

 

 

 

 

 

 

 

 생쥐,악어,멧돼지....믿거나 말거나!..ㅎㅎ.(출처;"맛있는 그림책")


 

 

 

 

 

 

 

 

 

 

 

 

 바다코끼리,돼지,하마(쉿!하면서 잠자는 하마)..ㅡ.ㅡ;;...(출처;"맛있는 그림책")


 

 

 

 

 

 

 

 

 

 

 

 

  코뿔소,개미핥기..^^ .(출처;"맛있는 그림책")


 

 

 

 

 

 

 

 

 

 

 

 


 

 

 

 

 

 

 

 

 

 

 

 

 제일 비슷하게 만든 악어를 가지고 책의 원본 그림과 대조를 시켰습니다..^^


 

 

 

 

 

 

 

 

 

 

 

 

제일 만들기 쉬운 파랑이,노랑이,초록이..(출처:"파랑이와 노랑이")


 

 

 

 

 

 

 

 

 

 

 

 

이건 아빠작품!..금붕어가 어디 숨었게요?..^^..(출처:"금붕어가 달아나네")


 

 

 

 

 

 

 

 

 

 

 

 

 수공예 금붕어야 어디 있니?..(출처:"금붕어가 달아나네")


 

 

 

 

 

 

 

 

 

 

 

 

  저놈들을 하나씩,하나씩 냉장고 앞에다 가져놓기도 하고..또 저방에 가져다 놓기도 하고..책위에 나란히 올려놓으면서 오늘 하루종일 가지고 놀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