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의 집 그린게이블즈
스콜라스(주)
절판


제일 먼저 2층 앤의 방, 동쪽지붕밑방이네요. 화사하게 꾸며진 것을 보면 앤이 그린 게이블즈에 온 직후가 아니에요. 바닥에는 깔개가 깔렸고, 귀여운 사과꽃무늬 벽지를 바른 벽에 앨런 부인이 선물한 몇 장의 아름다운 그림도 있지요. 하얀 책장과 침대도 있구요. 이건 분명 퀸즈아카데미에 입학할 무렵, 15살 앤의 방이에요.

여긴 2층 응접실이에요. 저 푸르스름하니 뻣뻣해보이는 소파천은 아무래도 마릴라가 처음으로 앤에게 해준 새옷과 같은 천이 아닐까 싶네요. 음, 설령 부푼 소매가 아니었다 해도 앤이 싫어했을 만 해요.

2층 마릴라 방이에요. 앤의 방과 똑같은 깔개가 깔려져 있는 걸 보면 아무래도 이 깔개는 린드 부인의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바느질모임 대표 답지 않아요?

2층 작업실이에요. 좀 이상하죠? 마릴라는 항상 1층 부엌에서 일했는데 말이죠. 하긴 재봉틀은 2층에 있었을지도 몰라요.

2층의 전체 구조가 궁금하다구요? 마릴라의 방과 작업실이 붙어 있고, 앤의 방과 응접실이 붙어 있어요.

이제 계단을 따라 내려가볼까요? 아, 하지만 안타깝게도 1층은 전혀 구경할 수 없어요. 깔끔하기로 유명한 마릴라의 부엌과 앤이 숭배하던 손님방이 정말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게다가 머슈의 방도 볼 수 없다니 정말 아쉽지만 구경은 여기서 마쳐야 하네요. 아 참, 바깥 풍경은 제품 소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둘러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