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ool 2004-10-25  

몰드 잘 왔어요.. ^^
멀리 대구에서 왔드라구요...^^
요새 많이 바쁘신 거 같은데..이렇게 신경을 써주시다니..
그리고 몰드들이 다 너무 귀엽고 예뻐요.
비누 만들면 환상이겠어요..
ㅎㅎㅎ 몰드 보내주셨으니 모양을 제대로 보셔야죠?
마로도 무척 좋아할 거 같아요.
지둘리세요. ^^


 
 
조선인 2004-10-26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그런 뜻이 아니었어요.
쇼핑몰하시느라 바쁠텐데, 괜히 또 수고하시면 저만 또 빚을 지게 되잖아요.
참, 그리고 주문한 다음에 사용자평을 좀 더 훓어보니
수입품보다 몰드가 약하다는 불만이 있더군요.
쇼핑몰에서도 60도 이하로 식힌 다음에 쓰라고 하구요.
(뭘 식히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비눗물???)
다른 사이트랑 디자인이 다른 몰드가 많길래 골랐는데,
이제 보니 다른 사이트는 수입품을 파는 거라 그랬나 봐요.
아직 우리나라에 자체 몰드가 발달하지 않았다는 걸 모르고
불량한 걸 고른 거 같아 무지 후회하고 있는 중. -.-;;

nugool 2004-10-26 1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님의 뜻을 제가 왜 모르겠습니까....
그냥 잊어 버리고 계시면 됩니다. 언젠가는.. ㅋㅋㅋ
아~ 그렇군요. 수입품보다....
제가 워낙 쓰던 것이 수입품인지 국산인지 모르겠지만..
그닥 차이 나지 않는 걸 보면 사용하는데는
별 문제 없을 거 같아요. 음.. 60도 이하로 식혀서..
기억해야겠군요. 헌데 60도 넘을 일이 없어요... (비눗물 맞지요.. ^^)
어쨌거나 모양, 너무 예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