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많은 악성코드와 스파이웨어 바이러스가 여러분 컴퓨터의 정보를 노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PC는 단 몇분안에 악성코드에 감염된다는 기사도 발표되었습니다.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변경 불가하고, 팝업창이 계속 나타나고, 인터넷속도가 현격하게 느려지는
등의 증세가 나타나면 악성코드에 감염된 것입니다. 악성 코드를 찾아 제거해 주는 프로그램을
보통 애드클리너 프로그램이라 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들 이용하시는 노애드, 닥터바이러스
스파이캅을 소개해 드립니다.
 
보통 한 프로그램으로 완벽하게 악성코드를 제어하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병행해서 쓴다면 악성코드의 공포에서 확실히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 - 노애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중앙에 있는 연두색 Download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다운로드됩니다.
노애드를 실행하고 맨 좌측상단에 검색/치료 단추를 누르시면 악성코드 검사가 시작됩니다.
 
 
 
2.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도 동시에 수행되는 - 닥터바이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중앙에 있는 분홍색 단추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다운로드됩니다.
닥터바이러스를 실행하고 좌측상단에 시스템검사 단추를 누르시면 악성코드 검사가 시작됩니다.
 
 
 
3. 빠른 검사와 유해사이트 차단기능까지 - 스파이캅     
 
 
홈페이지에 접속후 맨 우측 상단에 있는 악성코드 무료검사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다운됩니다.
스파이캅을 실행하고 우측하단에 악성코드검사 단추를 누르시면 악성코드 검사가 시작됩니다.
 
 
위의 세가지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사용한다면 악성코드와는 작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주일에 1회 이상은 검사를 하세요! 그럼, 이젠 악성코드와는 안녕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05-06-17 02: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정보네요^-^

키노 2005-06-17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컴 속도가 잠시 느려지길래 이것저것 해보다가 발견한 겁니다. 진짜 요즘은 바이러스 떔에 미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