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넷 2006-04-03  

안녕하세요..^^
다양한 음악을 즐기시는 것 같으시네요...부럽습니다.~ 저도 많이많이 듣고 싶은데 그동안 저질수준의 노래들만 듣고 있다 보니 별로 아는 것도 없고~~ 해서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음반 없을까요?ㅎㅎ;
 
 
키노 2006-04-03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야로님^^;;
저질수준의 노래는 없어요. 음악은 자기가 듣고 좋으면 그만이죠^^
저도 음악만 좋아하지 잘 모르는데^^
막상 추천해달라고 하시니 막막하네요. 야로님이 어떤 장르를 좋아하시는지....요즘같은 날이면 스티브 바라캇의 음반이나 비발디의 음악이 좋을 것 같네요^^ 경쾌하고 기분좋찮아요. 나중에 장르를 이야기 하시면 제가 아는한에서 추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