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르조아 에페 3D 립글로스 - 7.5ml
부르조아
평점 :
단종
이 제품은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처음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 다음부턴 제가 사서 쭉 쓰고 있답니다. 다른 친구들에게 선물도 몇번 했는데 다들 좋아하더군요.
저는 립스틱은 바르지 않고 립글로스만 바르기 때문에 이런저런 립글로스를 많이 써본 편입니다. 진한 색은 좀 어색하고 그렇다고 너무 흐리면 번들거리기만 하고 딱 맞는 색을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 립글로스는 색이 딱 적당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상품 소개에 '신형'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신형이 나오기 전에 계속 쓰던 색이 있었거든요. 작년에 새로 사려다보니 번호가 다 새로 매겨져서 신형으로 바뀌었길래 또한번 고민했답니다. 결국 그전에 쓰던 것과 가장 비슷해보이는 15번 rose arctic을 골랐는데 예전보다 약간 더 핑크색이 진해진 것 빼고는 아주 비슷합니다. 참고로 제 얼굴은 중간보다 약간 흰쪽이고 화장은 아주 연하게 하는 편입니다.
몇몇 분들이 지적해 주셨지만, 뚜껑과 몸통 사이의 접착이 조금 약해서 제것도 떨어졌어요. 쓰기 불편하지는 않지만 보기가 약간 흉해서 별 하나 뺐습니다;; 그것 외에는 지나치게 찐덕이지도 않고, 반짝임도 적당하고, 색도 은은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면세점에서 꽤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