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스톱 수분크림(중복합성용) - 50ml
비오템
평점 :
단종


 

오늘 회사가 한가해서 리뷰 신공;;;

수입 화장품 중에서도 몇 가지 유명한 색깔 시리즈가 있죠. 갈색병, 보라병, 파란병, 녹색병 등등...
당당히 그 중 한 자리를 차지하는 유명한 비오템 수분크림입니다.

젤타입과 크림타입이 있다는데 제가 써본 것은 젤타입이네요. 그야말로 수분크림 본연의 역할에 지극히 충실한 제품입니다.
뚜껑을 열면 굉장히 상쾌한 냄새가 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쓸 때 향기도 매우 중요해서 아예 무향이면 모를까 냄새 안맞는건 못쓰거든요. 이 수분크림은 무사 통과 ^^

젤타입인만큼 바르는 순간 아주 차가우면서 탱탱한 감촉이 느껴집니다. 쓱쓱 잘 발리구요. 유분기 많은 수분크림 질색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딱입니다! (저같은 사람 ^^) 뾰루지가 들어갔다는 리뷰도 여럿 보이던데 저는 그 점은 잘 모르겠고, 번들거리거나 겉돌거나 하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바르는 순간 쫙 흡수되고 아침까지 촉촉해요. 상쾌한 느낌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 쓰는 것이 제일 적합하지 않나 싶고, 저는 겨울에는 보다 리치한 제품을 씁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뜯은지 오래되면 알콜 냄새가 나면서 약간 따끔거리기도 하거든요. 왠만하면 3-4개월 내에는 전부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드물기는 하나 주변에서 이 수분크림 안맞는다고 하는 사람도 가끔 보았습니다. 화장품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크니까 어디서 사든 일단 백화점 가서 테스트를 한 번 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