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08-11  

이제서야 읽고 씁니다. 두가지에 대해 제게 말씀하신것에 대해.....
첫번째....... 정말 충격드려서죄송하네요. 저도 미칠것같습니다. 정말 죄송해서 미칠것같습니다. 그리고 글의 도용에 대해서도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애초에 나쁜 맘을 품은거 백번 인정합니다. 저는 리뷰를 쓸 자격이없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신상에 대한것은. - 어떻게 할까요.......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메일 주소만 가르쳐 드리면 안되겠지만 정말, 정말......... 부탁 부탁드립니다. 백번 부탁드리고 고개숙여 빌겠습니다. 정말로 죄송하고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용서안된다고 말씀하셨지만 정말 뉘우칩니다. 님이 보기에 제가 뉘우치지 않은것같다했지만 정말 맹세코 말하지만 아까는 어느정도 신고했다는것도 신경쓰였지만 지금은요, 정말 가슴에 손을얹고 말합니다. 정말요 믿어주세요.... 지금은 님꼐 충격과 상처를 드린 제 자신이 믿기지 않을정도입니다. 내가 왜 그랬지.....라는 후한으로 미칠것같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이만큼 나쁜 짓을 했구나 하는걸 절절히 느꼈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뉘우치지 않은거 아닙니다. 정말로 뉘우치고있습니다. 말씀에 반박하는게 아니라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제가 한 행동이 믿기지 않고 죄스러워 앞으로 고개를 들지 못할것같습니다. 다시는 어떤 좋은 글일지라도 쓸 힘이 없겠구요. 제발.......간곡히 고개숙이고 무릎꿇고 사죄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한번만 용서구할꼐요...... 정말이지 신상정보는 ...... 그러니까 메일로 어느정도는 하겠지만,,,,,,,,,, 저 정말 이제 끝장입니다. 지금도 나락으로 떨어진 상태라 집에 있기도 힘든데 이제 정말 저는 죽음입니다. 물론 제가 너무나 용서받기 어려운 몹쓸 짓을 어마어마하게 해놓아서 그걸 용서받을 수 없다는 거 압니다. 겨우 용서 몇마디 구한다고 해서말이죠. 하지만 정말 온힘을 다해 뉘우칩니다. 정말 다시는 ..... 제발 ........... 죄송합니다........ 저 정말 죽음밖에 없습니다. 정말이지.......... 다시는 나타나지 않고 남의 것을 도용한 엉터리 리뷰도 올리는 일은 절대 없을테니 제발 ..... 용서해주시고 도용한리뷰에 대해서도 할말이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 글을 읽고 불쾌하신 분들과, 알라딘 관계자님들과 가장 먼저 - 제가 도용한 글의 주인님꼐는 정말정말로 죄송합니다..... 간곡히 사죄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반성하고 사죄구할꼐요. 제발........... 용서해주세요. 이런말 하는 제가 정말 한심하고 파렴치하지만 제발...... 부탁드립니다. 제가 어떤 짓을 얼마나 해서 님꼐 크나큰 상처를 줬는지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정말 저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깊게 사무치리란걸.........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글을 삭제하고 싶지만- 숨기겠다는게 아니고요, 권한이없어서 안되네요. 정말로 죄송합니다......
 
 
비로그인 2005-08-11 1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일주소는 - carribbian@yahoo.co.kr 입니다. 죄송합니다...... ..........

비로그인 2005-08-11 1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리고 제 글 제가 꼭 지울테니 읽지말아주세요. 저도 정말 할말이 입이 만개라도 없습니다. 충격이 얼마나 크실지...... 진심으로 무릎꿇고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