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죠 2004-07-11  

나는 깍두기가 좋아요
저는 편식쟁이에요. 솔직히 저는 김치를 안 먹는답니다. 엄마는 그래서 내가 뚱뚱해졌대요(시무룩) 어쨋거나 저쨋거나 김치는 싫은 걸요. 그런 오즈마가 유일하게 잘 먹는 김치가 있다면 그건 바로 총각김치.
그리고, 깍두기랍니다.

엄마도 신기해하는, 누구나 다 놀라워하는, 오즈마는 깍두기만 먹어요. 그리고 총각김치도 먹지만, 먹기 싫은 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지 않은 깍두기가 좋아요. 이 이야기를 꼭 하고 싶었어요. 헤헤,

오즈마는 깍두기가 좋아요, 하구요 :)
 
 
깍두기 2004-07-11 1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마워요, 오즈마님. 깍두기를 좋아해줘서^^
저도 오즈마가 좋아요. 오즈의 나라에 나오는, 원래 남자애였다가 공주가 된(아니지, 공주였다가 남자애였다가, 다시 공주가 된) 오즈마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