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2010-12-11  

같은하늘님! 오늘 보내주신 선물이 도착했어요. 

우와, 이 시리즈가 무려 10권짜리 기획이었던 거예요. 방금 알았어요. 

1,2권도 있는데 아직 못 읽었거든요. 찬찬히 곱씹으며 재밌게 읽을게요. ^^ 

아, 그런데 메시지에 간식을 같이 보내셨다고 되어 있는데 간식은 없는뎁쇼? ㅎㅎㅎ 

으하하핫, 알라딘이 꿀꺽 했을까요? 

앙, 간식 없어도 제 입이 즐거워요. 고맙습니다.  

좋은 책 읽고 양질의 리뷰로 답할게요~ 

덕분에 주말이 더욱 즐거워졌어요.  

같은하늘님도 주말 따스하게 보내셔요.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

 
 
같은하늘 2010-12-12 2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이 먼저 도착했군요.^^ 그게 전에도 알라딘에서 함께 구입해 보니, 판매자 직배송이라고 뜨는 물건은 책과 따로 가더군요. 그리고 선물가게의 물건을 책과 같이 구입하면, 메시지 전달을 할 수 없더라구요. 시스템이 요상해요.@.@ 그래서 구입했다 반품했다 반복하며 어렵게 배송했네요.ㅎㅎ 주말이 더욱더 즐거워 지셨다니 저까지 행복해요. 간식도 함께 갔으면 더욱 좋았을것을~~~~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