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큰 개구리 하하! 호호! 입체북
조나단 램버트 그림, 키스 포크너 글, 정채민 옮김 / 미세기 / 2001년 5월
구판절판


이 책을 보면 제가 어린시절 귀가 이~~따만하다고 놀림을 당하던 아이를 엄마가 달래주면서
삽으로 귓밥을 파주었다는 얘기가 생각나요...^^

여하튼 입이 큰 개구리 우리 큰아이도 엄청 좋아했는데 작은아이도 즐겨 보더군요...
확실히 입체북은 아이들에게 책이기보다 장난감같이 쉽게 책과 친해지는 방법인것 같아요...

입이 큰 개구리는 그림도 깔끔하게 이쁘고 얘기도 재미나답니다...

저는 입이 큰개구리예요... 파리를 먹고 살지요...
요 입안에 우리 아이는 장난감 곤충을 집어 넣으며 놀곤 했지요...

저는 입큰 개구리... 파리를 먹고 사는데 파란새님은 무얼 먹고 사세요?
저는 꿈틀꿈틀 지렁이랑 달팽이를 먹고 산답니다...

저는 입큰 개구리... 파리를 먹고 사는데 들쥐님은 무얼 먹고 사세요?
저는 오독오독한 씨앗하고 달콤한 열매를 먹고 산답니다...

저는 입큰 개구리... 파리를 먹고 사는데 악어님은 무얼 먹고 사세요?
"나는 아주 맛있는 입이 큰 개구리를 먹고 살지."

입이 큰 개구리는 너무 놀라서 입술을 오므리고 말하지요...
"아, 그러세요? 그런에 이 근방에는 입이 큰 개구리가 별로 없어요. 그렇죠?"
그리고는 연못으로 풍덩~~~~

마지막 그림이 펼쳐지면 우리집 아이들도 함게 책 위의 연못으로 풍덩 뛰어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