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너무 슬퍼서 너무 슬플 것 같은 영화를 보았다. 노웨어 스페셜. 그런데 예상보다 더 슬퍼서 눈물이 멈추질 않았다. 심지어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를 하며 영화 장면을 떠올리기만 했는데도 눈물이 뚝뚝 콧물이 줄줄 흘렀다. 


줄거리는 단순하다. 죽음을 앞둔 미혼부가 어린 아들을 맡길 가정을 찾는다. 그런데 아빠도 아들도 울고 부둥켜 안거나 뭐 그런 신파적인 장면은 하나도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그런가 더 슬프다. 막 가슴이 미어진다. 죽음에 관한 매우 훌륭한 영화 <스틸 라이프> 그 감독 작품이라던데, 음...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oonnight 2022-04-10 0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왜 그렇게 슬프셨던걸까요.Joule님ㅠㅠ 영화는, 줄거리만으로도 너무 슬프네요. 저는 못 볼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감정이입되는게 너무 힘들어서 영화를 잘 못 보게 되었어요ㅜㅜ;;;

Joule 2022-04-10 11:02   좋아요 0 | URL
사실 저 엄청 잘 울어요. 저 어렸을 때 별명이 울보(그것도 엄마가 지어준). 저희 엄마가 말하길. 저 년은 욕만 해도 운다고 ㅋㅋㅋ
특히 죽음은 저의 눈물 버튼이라서 누가 죽을 것 같으면 울어요.

너무 슬프니까 달밤 님은 보지 마요. 울면 힘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