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것은 이 세상을 재미있게 볼 수 있고, 이 세상 움직임에 재미있게 참가할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끈을 얻는 것과 같다.
 | 브랜딩 불변의 법칙 22
알 & 로라 리스 지음, 박길부 옮김 / 예하 / 1999년 2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
|
 | 브랜드 워크아웃- 한언 경영연구 시리즈 32
노장오 지음 / 한언출판사 / 1998년 12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4월 22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마케팅 반란
알 리스.로라 리스 지음, 심현식 옮김, 이종혁 감수 / 청림출판 / 2003년 4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
|
 | 마케팅 기본법칙
STRATEGIC MARKETING GROUP 지음 / 한언출판사 / 1998년 10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공익 마케팅- 영혼이 있는 브랜드 만들기
해미시 프랭글, 마조리 톰슨 지음, 김민주, 송희령 옮김 / 미래의창 / 2003년 4월
13,500원 → 12,150원(10%할인) / 마일리지 67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