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까지만 해도 상태가 안 좋아서, 머리랑 몸이랑 따로 노는 것 같더니...돌아다니며 좋은 글들 많이 읽어서인지 이젠 머리가 좀 맑아졌습니다. 그러고 보니, 얼라? 방문객이 9000명이 넘었군요. 감사합니다...꾸벅, 인사하고. 1000단위 돌파할 때마다 이벤트를 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또 해야지요?
에...이번 이벤트 제목은, <자수해서 광명 찾자!>입니다. 지금까지 방문해주신 분들이 모두 일흔 일곱인데, 단골 손님 몇 분을 제외하고는 조용히 방문해서 살짜기 글만 읽고 스르르 사라지시는 분들이예요.^^ 저는 이 분들이 누굴까, 미치도록 궁금하답니다. 매번 이벤트마다 뉴페이스 발견을 고대하건만, 눈이 멀만한 선물이 아니어서인지, 아니면 저요~하는 게 민망하신건지...각설하고.
오늘은 제 서재에서 처음으로 코멘트를 다시는 분들, 선착순 세 분 받겠습니다.^^ '아깝다...며칠 전에 한 마디 했는데...'하는 분들, 아쉬워 마세요. 토탈 코멘트 다섯 번 이하는 다 받습니다. (세어 보고 '아깝다...여섯 번인데...'하지도 마시길. 일일이 세어 볼 생각 없습니다.^^)
참, 이벤트 선물은 뭐냐구요? 당연히 책갈피지요. 원하시는 서재이미지(혹은 그냥 좋은 이미지) 다섯 개 선정하고 <서재주인에게만> 주소 가르쳐 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떨린다....이래도 무반응이면...나 무안해서 우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