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어머니께서 보습에 좋다고 하시면서 어떤 크림을 찾으셨다.

지인에게서 받으셔서 쓰셨는데, 거의 다 쓰셨다고.

그래서 검색에 들어갔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50g으로 2개 주문했다.

그런데, 어떤 곳은 두 개를 주문하려니, 배송비가 6,000원이 붙는 곳이 있었다.

한 개에 배송비 3,000원씩인가?

잘 찾으니, 안 그런 곳이 있어, 거기서 주문했다.

그날이 12월 5일.

그리고 배송된 날이 12월 7일. 즉, 어제다.

어머니께 드렸더니, 바로 사용하시고 좋다고 하셨다.

아버지도 항암 치료 부작용으로 수족증후군이 있다고 하시는데, 잘 쓰셨으면 좋겠다.

그런 마음으로 구매 확정을 오늘 눌렀다.

참, 코로나19 잠복 기간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어제 어머니께서 검사를 또, 받으셨다.

그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음성이다.

다행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기억의집 2021-12-09 08: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김정문알로에가 아직도 나오는군요!!!! 코로나 시대인 요즘 화장품 거의 안 사게 되네요. 저는 여드름 피부라 김정문 알로에 화장품 열심히 사용했었어요. 알로에가 여드름에 좋다 해서… 아버님께서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사과나비🍎 2021-12-09 18:18   좋아요 0 | URL
예~ 아직도 나오더라고요~^^* 맞아요~ 마스크를 쓰니, 아무래도 화장품은 그렇더라고요~^^;
그나저나 기억의집 님은 여드름이 있으셨군요~ 알로에가 피부에 좋긴 한 것 같더라고요~
부모님은 손발에 보습을 위해 바르실 것 같아요.
예~ 기억의집 님~ 말씀 감사해요~^^* 이렇게 댓글 남기시는 것에 마음으로 큰 힘을 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