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날씨가 흐릿하다.

바람도 고요하고.... 오후에는 비가 올거라는데...요즘들어 일기예보에 취미를 붙인 딸래미가 아침상에서 주절이고 간 일기예보를 생각했다.ㅎㅎㅎ

며칠전 보이스카웃선서식하러 다녀온 아들은 그곳의 숙소에서 밤을 홀라당 세우고 왔단다. 밤새 귀가 아파서 진통제까지 먹었다고... 마침 아이의 담임선생님께서 보이스카웃담당선생님이라 같이 가셨는데 아들이 귀가 아프다고 울면서 달려가니 숙소에 창궐하던 벌레가 혹 들어간게 아니냐고 계속 후레쉬를 비추고 귀를 들여다보며 걱정을 하셨다고...또 틈만나면 열이 있는지 체크해보시며 어디가 또 아픈지 물으셨단다. 참 고마운 선생님이시다..괜히 죄송스럽다. 감기가 걸렸었지만 컨디션이 괜찮았고 중이염은 앓아본적이 없었기에 걱정을 안하고 보냈었는데 그런일이 생기다니...

돌아온날 병원에 갔더니 귓속이 빨갛게 부풀어있었다. 마치 효모로 부풀어진 빵속처럼 말이다. 중이염이라고..의사선새님이 꽤 아팠을거란다. 밤새 콕콕 쑤시는 귀땜에 한잠도 못잤다는 아들이나 그 아들옆에서 혹시나 귓속에 벌레가 들어갔을까봐 걱정하신 선생님께 참 미안했다. 집에와서 정말 감사하다고 선생님께 전화를 드렸다. 자신의 고생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겸손한 선생님의 말씀에 가슴이 따스해졌다.

아들이 태어나자마자 달고 살았던 항생제...중이염으로 따로 포장된 항생제알약을 받아오니 참 그 항생제가 제 구실을 할까 싶다. 항생제는 부작용도 있는지 그 약을 먹고난후 속이 계속 울렁거린다고 밥을 영 잘 못 먹는다.. 그래도 며칠새 더이상 귀아프다는 소릴 하지 않는 아들이 고맙다. 오늘 병원에 가서 또한번 귓속을 살펴봐야지 싹 가라앉아야 할텐데..

 그리고 오늘은 면접이 있는날... 어떻게 하면 더 어려보일까? 어떻게 하면 더 이뻐보일까? 물론 외모만이 중요한게 아닌데 먼저 떠오르는게 그것밖에 없으니...그래도 내가 일하고 싶은곳에서 일할 수만 있다면야 뭔들 못할까나....제발 합격이나 했으면 좋겠다...나에게도 일할 기회를 좀 주라고요..

참 이력서에 쓸것도 없는데 써오라니 훤한 이력서를 보고 있으니 한심할 노릇이다. 뭐 내가 20살이라면 이것저것 써다 붙이면 몇줄은 늘이겠구만 이제와서 무쉰....ㅋㅋㅋ 이력서를 들여다 볼때마다 그동안 난 뭐했나싶다. 아이고 한심한 인생이고나....한달을 열심히 일했던 곳의 조건이 영 좋지않아서 새로운 곳을 알아보는시간이 한달이 걸렸네....그동안 이리저리 많이 뒹굴거렸었다.

한달, 아니다 두달이나 책이랑 담을 쌓고 살아보니 내가 뭘 하는 건지..한심스럽기 그지없었다. 그래서 요즘 한비야님의 걸어서 지구 세바퀴 반시리즈를 다시금 야금야금 읽어가고 있다. 여전히 한비야님의 입담은 즐겁다. 읽고있으면 그 낭랑한 목소리가 옆에서 울리는 듯하다.

매일 알라딘엔 들어오고 있지만 댓글은 거의 남기지 못하고 있다.  어떨땐 댓글을 암생각없이 쓰다가 지워버리곤 다시금 숨어버린다.. 아마도 몰래 훔쳐보기, 간간히 페이퍼에 나자신에게 주절거리기등에 익숙해진 듯하다. 예전처럼 해피해지고 싶은데 가벼워지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ntitheme 2007-05-29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긍정적으로 사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해리포터7 2007-05-29 0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antitheme님. 안녕하셨지요?ㅎㅎㅎ
항상 열심히도 아니고 그다지 긍정적이진 않지만 그렇게 살려고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요. 마음은 굵고 짧게인데 아무래도 행동은 가늘고 길게가 되어버렸지만요.후훗!

2007-05-29 09: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해리포터7 2007-05-29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속삭인님. 그치요. 저도 그분의 짧은 강의를 들으며 그런생각을 했었지요. 오늘아침에 님께서 이렇게 깨우쳐주시니 더욱 용기가 샘솟는 듯 합니다. 에고 요즘 감기가 합병증을 계속 데리고 다니네요. 항생제 오래 먹으면 안좋은데요..어여 싹 낳기를 바래요.

해리포터7 2007-05-29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게속삭인님도 오늘하루 아자!!아자!!

비로그인 2007-05-29 0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몸이 건강해야 그 안에 담긴 마음도 건강하지요.
아이가 빨리 건강해지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자신감은 좋은 소식있음 저절로 회복되실거 같아요 기운내셔요 :)

전호인 2007-05-29 1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민한 곳이 아프면 정말 미치는 일이지요, 특히 이와 귀는 어떻게 할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에궁 고생했겠다. 옆에서 간호한 선생님께도 수고했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소식있기를 바랄께요. 아자아자 홧팅!

울보 2007-05-29 1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는 저번주에 다녀왔던데,,
많이 고생했겠네요,,
오늘 면접잘하세요,

Mephistopheles 2007-05-29 12: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력서에 " 알라딘 서재에서 맹활약 중" 이라고 첨부하시는 건 어떨까요..^^
중이염..아 저도 아들이 그 병에 걸렸을 때 엄청 놀랐답니다..
부풀어오른 귀와 아프다고 우는 아이까지...공황상태 직전까지 갔었다죠..^^

마노아 2007-05-29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마운 선생님이네요. 중이염 어여 나아야 할 텐데... 면접 떨지 않고 보신 거죠? 좋은 결과 함께 기다릴게요~

홍수맘 2007-05-29 13: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힘내세요.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전 마음이 우울할땐 정신없이 로맨스 소설을 읽는 편이랍니다. 거기에 빠지다보면 일상을 무던하게 보내지더라구요. 이제 월말이 다가오니 다시 또 살~짝 도피를 해야될 것 같아요. ^ ^;;;;;;

치유 2007-05-29 1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을 안 뽑으면 그곳은 큰 실수한것이지요?/ 님은 인상도 좋고 어려도보이고 모두 좋아요..면접 잘 하고 오셨지요??
저도 님같은 맘이네요..알라딘 들어오긴 열심히 들어와도 댓글이며 페퍼는 잘 안남기게 되네요..훔쳐보는것에만 ...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

모1 2007-05-30 1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중이염 무서운데...빨리 나으시길..재발이 많이 된다면서요? 사촌동생도 중이염으로 고생~~

해리포터7 2007-06-09 16: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셔고양2님.감사해요. 덕분에 아들도 좋아지고 좋은일도....ㅎㅎㅎ
전호인님. 님의 화이팅덕분에 좋은일이 생겼답니다.감사해요^^
울보님. 너무떨려서 면접은 대충 해버렸지만 합격했답니다.ㅎㅎㅎ
Mephistopheles님. 닉네임 멋지십니다! 맹활약한게 있어야 그렇게 읊기라도 할텐데 말이죠.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합격했답니다.
마노아님. 네 정말 고마운분이세요. 역시 마노아님같은 착한 선생님이 많아서 넘넘 다행이어요.
홍수맘님. 님말씀대로 좋은소식이 왔답니다.ㅎㅎㅎ
배꽃님. ㅎㅎㅎ 님말씀에 제가 괜히 으쓱해졌습니다요.히~
모1님. 중이염이 이젠 나은것 같아요. 근데 불안불안하네요. 다음에 감기들면 또 그럴지도 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