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AGE Handbook of Social Marketing (Hardcover)
Gerard Hastings / Sage Pubns Ltd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셜마케팅과 관련한 사례가 풍부해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 같음. 특히 음주문제, 흡연문제 등은 학교에서의 교육이나, 정보제공만으로는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없다는 것! 제도의 변화가 수반되어야 한다는 점이 인상적임! 그리고 마케팅에서의 비평의 역할에 대한 정보나 이론도 다양함.
그리고 어느 나라나 거의 비슷하게, 문제있는 산업과 무능한 정부는 찰떡궁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