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루 짜리 휴가를 FTA 반대시위만 한다면 여간 서운한 일이 아닐 것이다.
그래서 오전에는 그동안 가보고 싶었으나 가지 못했던 곳을 가기로 했다.

아침 6시 41분,  여동생과 함께 서울행 버스를 탔다.
여동생은 다음주 연주회를 앞두고 반주 맞추고, 미장원에 가서 머리도 만져야 했다.  

2.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에 내리니,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있었다.
지하철 타고 압구정 역에서 내려서 대학생인 사촌동생과 만나서 함께 미장원까지 걸었다.
동생들 집어넣고 선물로 줄 작은 케잌 사들고 친구 가게에 갔다.

골목 안에 위치한데다, 간판도 걸려 있지 않아서 두번이나 전화한 후에야 찾을 수 있었다.
내가 도착한 시간은 10시30분. 그런데 친구는 아직 출근하지 않았단다.

음.... 가게가 무척 아늑하면서 현대적이다.
대기실에 음악도 좋고..... 한국어와 영어 잡지책들도 있고.....
직원이 쥬스를 가져다 주었다.

책 읽으면서 기다리다보니 11시 넘어서야 친구가 출근했다.
-- 오늘은 예약이 별로 없는 날이라 늦게 왔다나....     역시 팔자 좋은 과는 다르군. 하고 놀려 주었다.

성격 좋고, 선하게 살아온 친구는,
이제 중년 접어들면서 새삼스래 사추기를 앓는 것 같다. 
음.  우리 나이가 벌써 그렇구나.

짧은 시간이지만 즐겁게 이야기 하고 헤어졌다.

3.  동생들과 함께 걸어서 근처에 있는 Gorilla in the Kitchen을 찾았다.



   식당 앞에서

   나 대신 포즈를 취해 주고 있는 동생.

 

 

 

 

 


"언니가 아는 사람이 하는 데라며?  누군데?"  라고 묻는 동생,  B군이라는 말을 듣고 계단서 넘어질 뻔 했다.

그러고는 "아~,  그러니까 서로 아는 게 아니라 언니만 아는 사람이네?"  하고 놀린다.

이렇게 태풍 지나가고 장마진 날씨에도 식당은 거의 꽉 차 있었다.  일본 관광객도 상당수 있는 듯 했다.  

나랑 동생도 남들이 보면 관광객이라고 할까?  구경하러 온 것이니 그리 틀린 말은 아닐게다.

하여,  최대한 관광객스럽게  사진을 찍었다.



    여동생과 사촌동생.

 

 

 

 

 

 



     이건 요키님을 위한 서비스.

     토마토 소스를 넣은 해물 파스타.

     말레이시아의 가족인 요키님이

     꼭 이걸 한번 먹어보라고 했다.

     덕분에 복잡한 메뉴판 보고 고르느라

     고민하지 않아도 되었다.

 

아,  여기까지 왔는데,  내 사진을 안 남길 수 없지. 그래서 셀프 샷 한방.     ^^;;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06-07-13 14: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모처럼 나들이 즐거우셨겠어요

waits 2006-07-13 14: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알찬 서울 나들이셨겠네요. 오후편이 더 기대됩니다...^^

sooninara 2006-07-13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셀프샷^^ 넘해요. 얼굴이 안보이니..
드디어 고릴라에 가셨군요. 맛있게 드셨죠?

瑚璉 2006-07-13 15: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국자들은 무어란 말입니까.

조선인 2006-07-13 1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릴라, 가격과 맛은 어때요? 무조건 100점인가요? ㅎㅎ

날개 2006-07-13 16: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헉~ 셀프샷을 저리 찍으시면 어떡해요! ㅎㅎ

가을산 2006-07-13 17: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바람님/ 네, 평일에 이렇게 다니는 게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라서 무척 좋았답니다.

나어릴때님/ 오후편 올렸습니다~~

수니님/ 수니님은 제 얼굴 아시잖아요~~ ^^ 네. 맛있었어요. 메뉴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언젠가 또 가봐야 할 것 같아요.

호질님/ 에에.... 저 국자들은..... ㅎㅎ 벽지 대용이지요.

조선인님/ 가격은 음식 한 가지당 18000~19000원 정도였습니다. 재료는 역시 신선했구요, 맛은...... 90점 정도? 양념을 강하게 하지 않아서 '감칠 맛' 보다는 '담백한 맛'이었어요. 단, 스파게티의 양은...... 80점이었어요. 역시 위대한 가을산에게는 쪼~~금 부족한 듯.

날개님/ 아, 저 사진은 이곳 뿐 아니라 B군 펜까페에도 올려야 했기 때문에 저리 되었습니다.

ceylontea 2006-07-13 1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굴도 안나오는 셀프샷이 어디있어요??

가을산 2006-07-13 2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론티님/ 헤헤, 날개님 답변에 이유가 있습니다.

sweetmagic 2006-07-13 23: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동생님이 저랑 닮으신거 같은데요 ? ㅎ

가을산 2006-07-14 2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그래요? 매직님게서 훨씬 더 이쁠 것 같은데요....
저 사진은 막 미장원을 나온 직후랍니다. 평소에는 저정도 안나옵니다. ^^;;

비로그인 2006-07-22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년 정도 되었지? 가끔 전화는 했어도 직접 본적은 아마도 그정도 되었을거 같은데. 유난히도 똑똑하고 공부 잘했던, 아니 그것보다도 나랑은 조금 달라보여서 존경하던 주연이가 연락도 없이 비내리던 어느날 내 가게에 기다리고 있을줄이야.. 짧은 만남이었지만 무척 반가왔던 시간들... 네가 휴가낸 이유를 헤어짐의 인사를 나누고 엘레베이터 문이 닫힌 후에야 눈치챘단다. 그래서 네가 정말 존경스럽더라구. 느즈막히 삶의 의미를 찾으려 하는 나에겐 그래서 네가 더욱 존경스럽단다. 좋은 책 많이 읽고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 더 빨리 삶의 의미를 일깨우게 하였으면 좋겠구나. 나도 항상 게으른건 아니야. 요즘은 늦은 밤까지 수술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거든.. ㅎㅎ 하여간 오랜 친구를 기대하지 않고 만나고 또 한참을 지나서 소회를 적는 시간이 즐겁구나. 꼭 한 번 나도 널 놀래키며 찾아가리라.. 비오는 날이면 더욱 좋겠지? ㅎㅎ 너무 당황스럽고 반가왔어.. 찾아주어서 고맙다... 자랑스러운 내 친구...

가을산 2006-07-22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인성아? 밤 늦게까지 안자고 있었네?
밤 늦게까지 일하는구나... 몸 조심 해야겠다.

내 서재 잊지 않고 찾아와 줘서 고마워.
근데 존경은 무슨 존경이니? 그날 우리 이야기 했었잖아.
결국은 자기 마음이 이끄는 대로 행하는 게 행복이 아니겠냐고.
겉으로 보이 것에 따라 차이를 둘 필요 없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인성이가 사는거나 내가 사는거나 다 똑같은거지. ^^

네가 사는 모습 참 좋더라. 지금 너의 위치에서도 하고 싶은 것, 할 수 있는 것, 의미 있는 것 많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 돈 워리, 비 해피! >>
행복해라.

비로그인 2006-07-22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 남들은 내가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다고들 하는데..
넌 언제나 좋아보이더라. 학생 때도 그랬고, 레지던트 때도 그랬고..
아 참! 박이문 교수의 '행복한 허무주의자의 열정' 읽어보았니? 아마도 읽어보았겠지..
자주 찾아와서 좋은 책 정보 많이 수집하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