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왕이와 함께 중국어를 배워요 10 (책 + 플래시카드 + 테이프 1개) - 색깔 왕왕이 중국어 시리즈 13
기획집단 화서당 기획, 장석민 외 엮음 / 넥서스 / 2002년 4월
평점 :
절판


이 책과 테잎은 옌이가 넘 좋아합니다. 이 시리즈가 10개가 있는데, 1편 간식... 을 했을때, 옌이가 넘 좋아해서, 다른 것을 들려주고 싶어서, 한창 영어로 색깔이름대는 것을 좋아하는 옌이에게 딱이다 싶어서... 중간단계를 뛰어넘고 10권 색깔... 을 틀어주었는데... 정말 너무 좋아하네요~ 구성은, 역시나 책, 테잎, 플래시카드입니다.

1) 책 - 책은, 아이들이 손에 쥐고 볼수 있는 딱 좋은 크기(A4반정도)이고, 정말 그림이 너무 좋습니다. 그림이 세밀화인데, 아주 좋구요, 이 책은, 색깔이라서, 색깔별로 그 색깔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리고 설명해두고, 단순 세밀화가 아니라, 흥미를 끌수 있게 약간약간씩 재미있게 변화를 주었네요. 제 생각에는 옌이가, 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러한 재미나고 훌륭한 그림때문인것 같아요~ 그리고, 각 단어설명후, 또 아이들이 직접 색칠할수 있는 부분이, 그림과 글자 두가지로 나누어 되어있어요~

2) 테잎 - 정말 좋아요. 한 색깔당 노래가 있는데, 노래가 경쾌하고 밝아서, 옌이는 이 노래따라부르는것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처음 들었을때부터 흥얼흥얼하네요~ 1편 간식과는 또 다른 노래를 만들어서, 참 다양하게 좋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따라부를수 있도록, 반주부분만이 따로 되어있구요.

3) 플래시 카드~ 아이손에 쥘수있을 정도로 작아요. 저는 아직 활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색깔은 우리나라언어와 비슷해서, 간식보다도 더 외우기쉽고, 따라부르기 쉽네요~

옌이는 무엇때문인지 몰라도~ 이 왕왕이 중국어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요. 밤에 책을 읽을때도, 꼭, 왕왕이시리즈를 들고온답니다~

근데... 넘 비싸여~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여__왕 2006-10-29 20: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지막 표현이 부담이 가네요. 중국어를 배우려 하는데 인터넷으로 알아봐야 하나요?
학원에 다니기는 시간이 그렇고해서

예은맘 2006-10-30 14: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왕님~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어 못하고, 3살 딸래미랑 재미로 하고 있습니다. 왕왕이시리즈는, 추천받았는데, 정말 중국어 하나도 못하는 사람에게는 참 좋습니다. 근데, 구성에 비해서, 돈이 좀 비싼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