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먹이는 엄마
최에스더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0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노하우를 전하는 책(마지막에 성경암송시키는 법에 대해서는 나온다)이라기보다, 또, 저자에 대한 경탄심^^을 갖게하는 책이라기보다... 나도 할수 있다는 도전과 희망... 그리고, 저자의 아픔과 힘듦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느낌의 책이다. 아이 셋을 키우면서, 말씀과 성경적으로 키우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발버둥을 치며... 하나님께 기도하며... 철저히 스승되신 성령님께 간구하는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 책은... 거의 1시간만에 읽어버릴 정도로... 쉽게 넘어가는 책이지만... 그 속에서 느껴지는 저자의 눈물과 기도와 땀때문에... 계속해서, 내 뇌리를 감도는... 감동의 책이다.

저자는, 수많은 육아서적을 읽을 정도로, 많은 열성이 있는 엄마였다. 그러면서,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아이교육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철저하게 성령과 말씀의 인도함으로 아이를 키워왔다. 그리고, 영혼사랑에 대한 마음과...자녀가 우리 소유가 아닌, 하나님의 소유라는 청지기 의식... 비전을 키워주는 모습... 정말... 찐한 장미향내처럼 진한 감동을 준다.

나의 스승은, 성령님이시다... 한동안, 그 사실을 잊고 살아왔었는데, 이 책을 통해서, 다시한번 나를 가다듬고, 내가 아이들을 키우면서, 항상 성령님께 무릎을 꿇고, 그분의 인도하심을 따라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그리고, 나는 특별히, 아이도 죄성이 있다... 는 사실을 이 책을 통해서, 더 확실히 알게 되었다. 이 책의 저자처럼, 우는 사자처럼, 덤벼드는 죄의 습성으로부터, .... 나의 아이들에게 부지런히 말씀을 가르치고 상고시켜서, 스스로 이길수 있는 힘을 가르쳐주어야 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이 책의 저자에게~ 박수를 보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