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유아전용블럭 베베멜로디카4500

평점 :
절판


제가 옌이에게 처음으로 사준 블럭입니다. 어떤 블럭을 사야할지... 고민하다가, 많은 엄마들의 추천을 받는 이 제품을 사보았는데... 역시나~ 정말로 옌이가 좋아했습니다. 숫자가 작은 반면 구멍이 큼지막해서, 돌전후로 가지고 놀기 좋구요, 첫 블럭으로 무척 좋습니다. 특히, 이 속에 멜로디카가 있는데, 옌이는 돌전부터 이 멜로디카를 넘 좋아했어요. 손으로 벨을 누르기만 하면~ 여러가지 음악이 나오면서 움직이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또, 이 보관함이 무척 커서, 아이들이 이 속에 들어가는것도 너무 좋아하구요. 옌이와 조카들은 이 보관함에 타고 기차놀이도 무척이나 많이 했어요~ 30개월이 되는 옌이는 지금까지도 이 블럭을 가지고 놉니다~ ^^ 쩝... 제가 구입한 가격보다~ 더 싸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