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nertime! (Paperback + CD 1장 + 테이프 1개) - 문진영어동화 Best Combo 1-4 (paperback set) My Little Library Set 1단계 45
앤 웰드 글 그림 / 문진미디어(외서) / 2006년 4월
평점 :
품절


개인적으로 문진미디어의 노래가 별로 좋지않아서 문진미디어의 책은 좋아하지 않는데... 그나마, 제 마음에 드는 책중에 하나가 dinnertime입니다. 제가 이 책을 사게된 배경은, 우연히, 옌이 어린이집 선생님께서 써주신 알림장에서 "어머니, 은이가 오늘 영어시간에  dinnertime~을 배우면서, 너무 좋아했어요~"라는 부분을 보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역시나, 이 책이 씨디를 틀어놓으니, 옌이는 다 따라부르네요. 어린이집에서 익숙하게 배운 노래인가봐요.

이 책의 좋은 점은 1) 노래가 좋고 정말 빠라부르기에 좋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자체가 노래로 잘 엮여져있어서, 따라부르기 좋구요, 반복되는 부분도, 아예 몇번만 들으면 외울수 있어요. 그리고, 노래도 스토리전개의 긴박감을 아주 잘 살리고 있어요. 2) 숨은그림찾기 하듯 놀수있어요~ 매장마다 교묘히 숨어있는 fox와 Dinnertime을 옌이는 꼭 자기가 찾아야겠다고 하면서~ 넘 좋아하네요~ 꼭 dinnertime은 자기가 해야합니다~ 안하면 난리납니다...~3) 숫자세기에 좋지요~ 여섯마리토끼부터 한마리씩 없어져서, 한마리까지~ 수세기에 좋네요~ 4) 그림도 큼직큼직하게 좋구요~

옌이는 요즘 부쩍 영어그림책을 좋아라하네요. 한동안은 한솔읽기그림책에 푸욱~ 빠져있었는데, 지금은 이 책을 시작으로 영어그림책을 좋아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예은맘 2006-08-23 0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옌이는 머리를 토끼처럼 두 갈래로 땋는것을 좋아해여. 그래서, 양손으로 자기 머리를 쥐고, 깡충깡충 토끼~ 하거든여. 그럴때마다 네가 dinnertime 에 나오는, Run fat rabbits, run run run~ 하면 재밌다고 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