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What's the Time, Mr Wolf (Hardcover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255
Annie Kubler 그림, A. Twinn 글 / Childs Play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이 책과 같은 종류인  See you later, alligator보다, 훨씬더 노래가 좋고, 외우기 쉽네요. What's the time,Mr Wolf?와 It's (  ) O'clock. It's time to( )의 문형이 반복이 되어서, 시간을 묻고, 표현하는... 시간에 관계되는 표현을 저절로 배우게 되네요. 노래도 너무 흥겹고, 정말 따라부르기 좋네요~^^ 강추합니다. 옌이는 28개월때 이 책을 처음 봤는데,    What's the time과  See you later~의 개념은 확실히 알고, 일상생활에서도 잘 쓰네요.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책 마지막 부분에  Dinnertime~이 나오는데, 이 부분을 또다른 영어책인 Dinnertime과 연계해서 볼수 있으니 넘 좋네요~ ^^ 강추합니다~ 돌전후로 구입하셔도 아이들이 노래따라부르기와 헝겊인형놀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겠네요~ 좀더... 일찍 구입할걸...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