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영어동화에 폭 빠졌어요
김인경 지음 / 풀빛 / 2001년 7월
평점 :
품절


아주 많은 기대를 하고 책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런류의 유아영어관련 부모도서를 한번도 읽어보지않은 초보엄마들에게는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아서 별3개입니다. 특별히 유아영어를 시작하고 싶은데,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앞서는 엄마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왜냐면, 아주 기본적인 것들(언제 알파벳을 가르쳐야하는지, 알파벳을  phonics 로 가르치는 법등)부터,  activity  까지 나와있으니, 이 책한권이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 책은 아이들에게 영어환경을 만들어주고, 영어동화책선택하고, 읽어주는법, 그리고, 액티비티, 마지막으로 주제별로 매달4권씩의 책을 수준별로 선별해두었습니다. 아래 서평중에 수준별이 아니라 주제별로 되어있다는데, 수준이 명시되어있습니다(beginning, intermediate, difficult). 그리고, 그 수준도 제가 보니, 아주 적절한 것 같습니다. 

부록인 activity 교구는 이 책에 설명된  동화별 activity중에서 몇개를 그림중심으로 발췌한 것이라서, 그렇게 기대하시지 않는 것이 좋을겁니다. 그리고 음악테잎은 정말 아닙니다.  단순 피아노반주에, 그것도 반주가 code안맞는 부분도 맞고, 노래부르다가 삑사리^^난것도 많은데, 어떻게 이렇게 허접하게 만들어서 테잎을 판매하는지... 이해가 안될 정도입니다.

저는 이 책보다, <영어그림책으로 시작하는 자신만만 유아영어>가 더 좋았는데요, 이 책은 약간은 유아영어에 익숙한 분이 보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