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의 영어모험 1 - 비디오테이프 2개 - 영어자막
문진미디어 / 시사교육사 / 2000년 6월
평점 :
품절


영어서점인 킴앤존슨에서 영유아비디오에서 단연 1위를 차지하기에, 참 궁금했어요. 게다가, 엄마들의 평이 무지 촌스럽고, 단순한데도,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기에 약간은 '위씽'시리즈와 비슷할거라고 생각하고 구입해보았는데, 역시나, 우리 옌이와 저도 똑같은 반응입니다. ㅋㅋㅋ 제가 보기에도 좀 촌스러운데, 우리 옌이는 무척 좋아합니다. 오늘은, 아예, 하루종일 봤습니다.

영어모험1에는 총2개의 테이프가 있는데, 한개의 테잎에는 8개정도의 주제별  episode가 있어요. ' what color is it?' ' What is it?" 'What time is it now?'등과 같은 주제들이 아주 짧게 구성되어있어요. 마법을 쓰는 공룡인 고고와 아이2명이 고정적으로 나오면서, 아주 짧은 생활영어를 하구요, 좀, 단순한 노래가 주제에 맞게 매번 나옵니다. 그림은 만화로 구성되어있는데, 요즘의 멋있고, 화려한 만화에 비하면, 좀 시대에 떨어지지요. 그래서, 영유아들이나 이 테잎을 보지, 제 생각에는... 5-6세 이후는 그림이 재미가 없어서도 안볼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빙뱅붐1같은 a,b,c를 소개하는 아주 기초적인 비디오에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난후에, 고고~가 좋을것 같아요. 처음부터, 고고를 보여주는 것은 좀 무리이지 않을까 싶네요. 옌이는 빙뱅붐과 위씽을 돌이후부터 계속 봐와서 지금은 잘 안보고, 이 새로운 고고시리즈에 관심이 많네요. 나머지 시리즈도 구입할 생각이예요. 알라딘에서는 품절인데, 돌이후에서 30개월 이전에 꼭 구입해서 아이에게 보여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