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 가치 (양장)
대로우 밀러 지음, NCD편집부 옮김 / 엔씨디(NCD) / 200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전부터 하나님 나라의 가치가 나를 사로잡기 시작했습니다. 마태복음에 나오는 진주장사의 비유가... 예전에는 이해되지 않았었는데, 어느날부터 갑자기, 하나님 나라의 가치가 이 세상 절대의 가치라는 것, 내 전인생을 걸어도 결코 아깝지 않을 가치라는거라는 그러한 예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가치가 저를 사로잡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 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NCD에 관심이 있어왔는데다가, 우연히  NCD서적들 사이에서 브라우징하던 중에, 요즘 나의 최고의 관심사와 일맥상통하는 제목이기에, 서슴치않고 구입했습니다.

이 책의 내용은 . 하나님의 이야기, 삶을 변화시키는 이야기, 성경적 세계관이란 무엇인가, 능력의 이야기, 하나님 나라의 이야기, 하나님의 나라는 무엇인가의 각 6개의 chapter 로 구성되어 있는데, 굉장히 내용이 짧고, 글자체가 크기때문에, 30여분만에 다 읽을수 있습니다. 이 책의 내용은 커버에 나오는 저자의 설명대로, NCD와 셀교회운동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즉, 우리 스스로가 하나님께서 원래 인간을 창조하실때의 그 원목적으로 돌아가서, 아브라함의 축복을 누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세상을 정복해나가는, 따라서, 지역침투전도를 말하고 있습니다.

번역상의 문제인지는 모르지만, 일목요연함의 응집성이 좀 부족한것 같습니다.

그렇게 큰 기대를 하시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