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하는 리폼 - 리포머를 위한 리폼 교과서
강경진 지음 / 즐거운상상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그대로 정말로 처음 시작하는 초보인 나같은 사람을 위한 책이다.

우연히 지은이의 블로거를 보고난후, 이 책을 알게 되어 구입했는데, diy와 리폼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나에게 정말 친절한 책이었다.

유용한 사이트 소개와 부담스러지 않은 작은 소품만들기, 구입처와 도구 하나 하나씩 친절하게 설명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문과출신인 나에게, 스텐실, 스테인... 흠~ 이런 말들은 정말 너무 난해했다 ㅎㅎㅎ 하지만 이 책의 도움으로 이해하고 잘 알게 되었다.

이 책에 나오는 소개대로 사이트에 들어가 재료를 구입하고 통조림 화분을 실제로 만들었다. 정말 준비가 힘들었지 막상 해보니, 짧은 시간에 잘 할 수 있었다. ㅎㅎ 젯소 칠하고, 말리고, 페인트 칠하고 말리고 바니쉬 칠하고 ㅎㅎㅎ 좀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