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Go Away Big Green Monster! (Hardcover + CD 1)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253
에드 엠벌리 글 그림 / Little Brown Books / 2005년 9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눈,코,입,귀, 머리카락이 나오고, 그 다음에는 다시 하나씩 사라지는 내용입니다. 왼쪽 페이지에서는 계속해서, Go away! 가 반복되어 나오는, 아주 간단한 명령문 영어입니다. 저는 이 책을 옌이가 아주 어린 개월수일때 사서, 7개월정도부터 음악만 들려주었어요. 왜냐면, 음악이 신나고, 재미나더라구요. 그래서, 옌이가 놀때 이 음악을 틀어주고, 제가 이 음악에 맞추어서, monster의 역할을 하며 옌이앞에서 율동도 하고, 쫓아다니기도 했답니다. 책은... 우리 옌이가 다 찢어버려서... 쩝...  하지만, 엄마가 dancing하는것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책을 보는 순간, 기독교적으로 참 유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nonchristian들에게는 황당한 이야기이지만,  우리가 마귀를 대적할때, 잘 쓰는 표현이 "Go away ... in the name of Jesus~!"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 책을 통해서, 옌이에게 예수이름의 권세를 가르쳐줄수 있을것 같아서, 참 기뻤답니다. 게다가 주제까지 약간은 devil과 비슷한 monster이니 말입니다~

지금은 옌이가 20개월이 되었는데요, 이 책을 읽어달라고 계속 가져옵니다. 벌써 몇장은 째버렸지만, 무척 신기하고 재미있어해요. 눈이 나오는 부분에 엄마눈을 갖다대고 옌이를 쳐다보면 옌이는 까르르~웃습니다. 어제하루만 해도, 한 대여섯번은 읽어줬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힘들어서 엄마가 누워있고 옌이 혼자서 읽으라고 하니, 엄마 목소리랑 똑같은 tone과 비슷한 발음으로  "Go away~"하며 계속 읽더라구요. 테잎을 듣고, 리듬에 맞추어 읽어주니 옌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옌이랑 잼있는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고마운 책입니다~
 

음악이랑, 그림... 참 권하고 싶습니다. 백일가량부터 음악부터 들려주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책은 참 신기합니다~ 영어가 제법 어렵고, 글밥수가 많은편인데도, 책의 특별한 구성(die-cut)때문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까여~ 이 책은 영어그림책의 시작입니다~ 게다가, 요즘은 커버가 좀더 화려하게 변했기때문에, 더 멋지네여~ 꼭 구입하세여~^^ 옌이는 지금까지도 넘 좋아합니다~^^ 이 책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면, 이 책의 작가가 쓴 glad monster, sad monster도 넘 좋아할겁니다~이 책도 글밥수가 많은데, go away~와 똑같은 그림이라서, 넘 좋아하네여~ 그리고, monster monster도 같이 구입하시면~ 더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