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공부한다
지인환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04년 7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이 책을 읽기전에는 그렇게 큰 기대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주위에서 만나는 소위 christian top students는 그저, 우등생인데, 거기에 부차적으로 기독교인이 부쳐진... 그런 껍질뿐인 학생들이었기에, 이 책의 저자인 지인환학생에 대해서도 그런 의식을 다분히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정말 우리주위의 교회다니는 우등생들과 너무나 다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공부한다는 그 생각과 비전을 어떻게 가지게 되었는지, 어떻게 자신이 공부를 잘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교회생활을 병행했는지, 그리고, 영어, 수학, 암기과목의 자세한 공부방법등을 잘 설명하고 있는데, 그 속에는 정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내용들이 곳곳에 숨쉬고 있습니다. 30대인 저에게도 정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책입니다.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에게 권해줄려구요~

중,고등학생과 그 학부모들이 읽으면 참 좋겠구요, 교회 학생부에서, 함께 읽고 sharing하기에도 참 좋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현근 2005-04-20 18: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교회 중고등부 아이들에게 선물해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예은맘 2005-04-21 12: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에게도 정말 도움이 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