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마미 수납 개조 - 수납으로 삶을 바꾼 여자들의 리얼 개조 스토리
까사마미 지음 / 포북(for book)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워킹맘으로 두 아이를 어떻게 키웠을까... 이제 두 복돼지들이 1학년 3학년이 되었다.

 

조금의 여유가 생기다보니, 또 아이들의 성별이 달라 집정리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정말 도움이 되었다. 정리에도 이러한 노하우가 있구나... 라는 것을 깨달았다.

 

정리에 대한 책은 이 책이 처음인데, 초보자인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다. 특히 공구를 써서 만들어야하는 것들보다는 다이소 같은데서 천원짜리 바구니를 사서 활용하는 손쉬운 방법이 좋았다. 천원샵의 바구니가 이렇게 공간활용에 잘쓰이는줄 아마 안해본 사람들은 모를 것이다. 깔끔한 정리, 필요에 따른 나누어진 수납, 그리고, 공간 활용... 이 책속에서 가장 돋보인 것은 공간활용이다. 특히, 신발장을 정리하는 법이 좋았는데, 우산정리할때 바구니 활용법, 공구함을 없애버리고 신발장 상단부에 바구니에 넣어두는 법... 많은 도움이 되었다.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