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 Sing Bible Songs (Paperback, Compact Disc, Cassette)
Pamela Conn Beall. Susan Hagen Nipp 지음, Nancy Spen / Price Stern Sloan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저는 개인적으로 이 음악을 들으면 평온하기는 하지만,  너무 평온하다못해 잠이 옵니다. 제 스타일이 약간 방방뛰는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이 찬송을 틀어놓으면 제가 너무 지루함을 느껴요 ㅋㅋㅋ 하지만, 옌이에게 적당한 어린이찬송을 소개하려니,  이 찬송이 그나마 좋은편이라서, 가끔씩 집에서 듣습니다.  저는 이것과 함께 위씽for baby도 구입했는데요, 이 노래집이 baby보다는 그나마 신나고, 그나마 경쾌한것 같아요. 지금은 거의 baby는 듣지않지요.

참, 지금까지는 제 개인적인 스타일이구요,  그 구성에 있어서, 이 노래집은 좋습니다.  우리귀에 익숙한 찬송이 많이 있어서 엄마가 따라부를수도 하구요, 전반적으로 조용한 스타일이기는 하나, 경쾌하고, 빠른 노래들도 많이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찬송가 내용도 성경이야기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참 유익한 것 같아요. 없으면 서운할수 있는 찬송이니, 기독교인엄마라면 하나씩 구입해두면 좋을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