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영어동화 1 (교재 4 + 테이프 1개) - Tell Me Mama
여명미디어 편집부 / 삼성당아이(여명미디어) / 1999년 10월
평점 :
절판


이 책 시리즈를 우연히 한 가정집에서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른 구입을 했어요. 이 책의 좋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기에게 적당한 크기(가로, 세로 12cm정도), 커버뿐만 아니라 안의 속지까지도 하드지이구요, 그림도 이야기마다 다양한 터치로 그려져있어서 지루하지 않구요, 구성되어 있는 이야기들도 thumbellina, the naked king부터 여우와 두루미, 그리고 선녀와 나뭇꾼에 이르기까지 세계명작부터 우리나라 전래동화까지 두루두루 구성되어있어서, 아주 어린 아이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그림이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하고, 시원시원하게 큼직하게 그려져있어서, 영유아용으로는 왔다~입니다. 그리고, 책모서리를 일부러 둥글게 처리해두어서, 우리 예은이가 빨고 물어도 전혀 걱정이 없어요.

이 책의 구성은 정말 정말 단순합니다. 이야기도 아주 압축적입니다. 한페이지에 그림과 한문장(영어와 한글 둘다 있습니다)으로 구성되어있구요, 그림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글자를 모르는 아기들이 그림만 보고도 쉽게 이해되어질수 있을것 같아요. 영어도 무척 쉬워서, 영어에 자신이 없는 엄마들이라도 자꾸 읽다보면 외워지겠는데요.

책이 작고, 보드지라서, 아기들이 책과 친숙하게 되는데에도 도움이 되구요, 그림도 시원시원해서 영유아들이 보기에도 좋아요. 영어공부에도 좋구요. 참, 테잎이 들어있는데, 테잎에는 책에 나와있는 내용보다 좀더 많은 대사가 들어가 있어요. 테잎도 잼있고 신나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이제 5개월이 되어가는 우리 예은이는 이 책을 참 좋아해요. 누워서 이 책을 혼자서 들고 바라보기도 하고, 정신없이 빨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그림을 참 좋아하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참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참, 인터넷 가격비교해보면 여기보다 몇천원 더 싼곳이 있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