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이와 함께 하는 Trinity Kids
Various Artists / 트리니티(Trinity) / 2003년 4월
평점 :
품절


보통 무엇이든지 1집, 처음나온것이 좋은편인데, 이 양양이 트리니티 찬양시리즈는 2집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저는 2집을 먼저 들어보고, 1집은, 어린이동화책 <양양아, 너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아이란다>을 사면 부록으로 테잎을 주기에 들어보았어요.

1집도 2집처럼, 나레이터가 나와서 이야기식으로 서술해나가는데, 2집에 비해서, 신나고 흥겨움이 훨씬 덜 한것 같아요. 저는 아이들의 찬양은 신나고 재미나면서 은혜가 넘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2집은 그런 저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케해주었거든요. 그런데, 1집은 신나는 찬양인데도 무엇인가 쳐진듯한 느낌이 들고, 같은 회사에서 만들었나...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2집보다는 못하더군요.

2집은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싶은데, 1집은 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