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해법수학 B6 - 만3세 학습지 해법수학 13
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2년 11월
평점 :
절판


밑에 분은 너무 반복적이라고 하는데, 저는 우리 둘째가 하는 것을 보니, 이 시리즈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기탄수학은 이 단계가 너무 빨리 끝나고 다음 단계로 바로 확~ 넘어가서, 부족한 부분이 있었어요. 다른 책 한권이 더 필요할 정도였죠. 그런데, 학습지 해법은, 철저하게 반복을 해주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림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장난감, 블럭등의 모양이 갯수를 세는데 나와서, 아이들도 친근하게 좋아하는것 같아요.  

저는 한가지 인상적이었던 것이, 이 책이 반복되다 보니, 아이 <스스로> 원칙을 <발견>해가게 되는 것이었어요. 둘째가 계속해서, 15에서 17로 바로 넘어가는 거예요. 하지만 제가 <15,16,17>이라고 가르쳐줄 필요가 없었어요. 왜냐면 반복되다 보니, 아이가 조금 지나고 보니, 그것을 스스로 발견하고, 극복했더라구요~  

그리고, 11-20까지 반복해서 익히고 난 다음에, 또 따라 쓰기, 그 다음에 스스로 쓰기가 나오는, 차근차근한 단계도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