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해법수학 B3 - 만3세 학습지 해법수학 10
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2년 11월
평점 :
절판


기탄수학을 하다가, 기탄수학 연산부분에서 B2에서 B3으로 바뀌는 부분에서 많이 놀랬다. 난이도가 확~ 어려워진다는 생각(10까지 수에서 바로 20까지 뛰는 것)과 5살 아이가 하기에는 책크기가 넘 작다는 생각에... 다른 책을 찾아보다가... 학습지 해법수학을 알게 되었다. 아직까지 아이가 한글을 모르기도하고 더더구나 글자쓰기도 어려운데... 학습지 해법수학은 마음에 들었다.  

우선은 1에서 5까지 쓰고 익히기가 기탄수학보다 훨씬더 차근차근 반복적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다. 아마도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재미있게 구성된것이 아닌가 싶다. 약간은 기탄사고력수학과 기탄수학을 섞어놓은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다가간다는 생각이 든다. 책 크기도 B5분량으로 큰편이고, 정말로 내가 찾던 그 문제집 이었다.  

6시에 퇴근한후, 두아이를 씻기고 난후, 저녁식사준비를 하는동안 두 아이가 각기 문제집을 푼다. 둘째녀석은 아직 글자를 모르지만, 해법수학은 한글이 필요없기에 혼자서도 (한번씩은 엄마를 귀찮게도 하지만) 잘푼다. 참 좋은 시리즈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