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해법수학 B1 - 만3세 창의력 해법수학 A1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첫째에게만 신경을 쓰다가 둘째녀석은 자연스레 소흘해졌어요~ 그런데, 둘째 녀석이 어린이집에서 제법 똑똑^^하게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내가 모르는 면이 아이에게 있구나... 하며 무척 놀랐답니다. 그래서, 첫째와 함께 이 문제집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워낙 둘째에게 소흘하다 보니, 이 문제집을 같이 풀면서 아이에게 몰랐던 장점들을 많이 발견하게 되어서 정말 재밌고 신이 납니다. 특히, 만4세가 된 둘째녀석이 <무늬>가 같은 것을 골라라고 하니, 고르는 것을 보고 ~ 뜨아~ 놀래버렸답니다. 또, 제법 가위질도 잘하구요~ 아들 미안해~ 엄마가 넘 몰랐네~ 반면 줄긋기와 미로연필로 찾아가기, 규칙이해하기는 어찌나 못하는지...정말 답답하기도 하구요~ ㅋㅋㅋ 머슴애아니라고 할까봐 색칠하기는 얼마나 귀찮아하는지... 하지만 한개한개가 피곤하고 짜증남보다 재미로 다가오네요~ 게다가 누나가 문제집을 풀면 계속 이 녀석이 <나도, 나도>해서 자연스럽게 제가 시키지않아도 알아서 하니 편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알기와 직선, 꺾은선, 나선, 곡선등 선그리기, 규칙과 분류하기, 1-5까지 숫자 익히기 등이 있습니다. 둘째녀석은 전혀 힘들어하지 않고, 재밌게 잘하고 있습니다~ 휴우~ 직장맘인 엄마~ 누나를 꼬셔서 엄마가 없을때, 누나가 둘째녀석 학습지푸는것 도와주도록 유도하고 있는데... 할수 있겠죠?  

스티커와 오리고, 붙이기, 그림도 재미나고 이야기도 재미나서, 전체적으로 재밌게 잘 따라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