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사고방식 - 범우생활신서 1
노만 V. 필 지음, 김진욱 옮김 / 범우사 / 2001년 2월
평점 :
절판


나는 이 책을 6년전쯤에 읽었었다. 그 당시는 내가 자신감이 많이 낮아져 있었고, 대학졸업후 이제막 시작한 사회생활로 적응기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또한 이러한 인간관계나 내적치유에 관한 서적들에 있어서는 거의 왕초보의 수준이었기에, 지금과는 상당히 다른 상황이었다. 그때, 아주 적극적인 사고와 행동방식을 가지고, 나에게 도전을 주던 한 목회자가 이 책을 강추해주어서, 읽게 되었다. 정말 심하게 충격을 느낄 정도로 너무 좋았다.

이 책의 특징은 우선 1)성경말씀에 근거하여, 서술하고 있다. 2) 읽기편하게, 몇줄로 요약이 되어 있다. 3) 말씀으로 자기 암시를 하도록 촉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나는 이 책을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다. 한번 읽어보기를 꼭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