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아름답게 하는 77가지 사랑공식
이진호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1998년 6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결혼을 하신 한 전도사님의 선물로 읽게 되었다. 원래 나의 독서색채가, 개론적인 내용을 좋아하는지라, 이렇게 구체적이고, 부분적인 내용은 별로 읽을 기회가 없었다. 하지만, 같이 선물받았던 폴 투르니에의 저작보다도, 이 책은~ 정말 나에게 참 필요한 책이었다~ 결혼을 앞두고~ 이 책을 읽게 된 것이~ 큰 축복이었던 것 같다.

이 책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와, 신혼부부들에게 참 유익한 책이다. 이 책의 제목은 '공식'이라는 말이 들어가있지만, '실제적인 적용법'이 너무나 잘 소개되어져 있어서~ 적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들었다. 아주 짧은 적용법들이 77가지가 소개되어져 있는데, 그 내용들이 정말 유익하다.

유언장 만들어보기... 당신을 배우자로 선택한 이유10가지... 신혼첫날밤을 행복하게 보낼수있는 3가지 방법... 아내와 남편에게 하루휴가를 주기...등등~

이 책의 저자가 실제로 1997년에 결혼을 한 신혼부부라서, 이 책을 읽기전에는 솔직히, 이렇게 젊은 사람이 무슨...결혼에 대해서 논할 것이 많이 있을까... 싶었는데..., 첫인상과는 달리, 참 좋은 책이었다. 실제로 그들이 해보았던 방법들이 소개되어져 있어서~ 그 부분도 좋았다~ 강추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