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을 치유하는 기도
시어도어 답슨 지음, 윤종석 옮김 / 두란노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내적치유에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될수 있는 책이다. 왜냐하면, 내가 접해보았던 대부분의 내적치유서적들은 크게 두가지의 종류 - 한가지는 간증, 나머지는 원리에 관한 설명이다-를 가졌는데, 이 책은, 이 책만의 독특성과 개별성이 엿보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내면치유에 대한 원리를 설명해주며, 내면의 구성에 따라서, 각기 상세하게, 어떻게 상처를 받고, 어떻게 성령님의 치유가 가능한지 잘 설명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거기에 대한 구체적인 기도...를 예로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나머지 부분에는, <치유사역자>들에게 치유사역을 할때, 원리와 주의할점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고 있다. 그리고, 나에게 참 감동스러웠던 것은...이 지은이는, 그 무엇보다도, 내담자에 대한~ <사랑>을 무척이나 강조하는 부분이다. 내담자입장에서...상처받지 않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하는 그의 마음에...정말 감동스러웠다^^

이 책의 저자는 심리학이나, 상담 전문가도 아니고, <상처입은 치유자>일뿐이다. 입양아라는 입장에서 생겨난 마음속 깊은 자신만의 상처를 치유했고, 그는 현재 치유상담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 책은 치유사역자뿐만 아니라, 혼자서도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책에서, <기억의 치유>부분이 참 인상적이었다. 예수님께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함께 하시기에, 나의 그 고통스러운 순간에도 함께 하셨던 예수님을 발견하고...그분께 나의 모든 문제를 드렸다... 참 마음이 벅차다^^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내적치유관련 서적중에~ 아주 마음에 드는 책을 만난것 같다~^^ 감사해요 하나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