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블루 우먼 오드퍼퓸 - 여성용 40ml
불가리
평점 :
단종


본래 향수에 취미가 전혀 없었다. 얼마나 없었는지, 지인들이 외국이나 면세점에서 사온 비싼 고가의 향수들을 선물로 많이 받았지만 거의다 세월이 흘러 오래되어서 버리거나, 화장실 환기용으로 쓸 정도로... 그렇게 마음이 없었다. 그런데 웬일인지... 이 향수는 한번 뿌려보고 싶어서, 한번 두번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시간이 가면 갈수록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처음 이 향을 뿌릴때는, 향이 너무 강해서, (나는 4번을 뿌린다) 좀, 헉~할 정도인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 지속성과, 더욱더 은은하며, 상큼하며, 고상한 향이 내 몸에서 나가는데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언젠가 문득, 직장동료들과 아주 바삐돌아가는 업무이야기를 하던중, 갑자기 상큼한 향이 살며시 나는 것이었다. 순간적으로, 그 향으로 인해 내 마음과 육신이 유쾌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 향이 바로 불가리 이다.  이 향의 가장 큰 특징은, 우아함, 세련됨, 도도함, 도시적임, 그리고, 커리어 워먼에서 나는~ 전문직 여성의 자신감이라고 하고 싶다.  

아마도 한동안 불가리를 애용할 것 같다. 바쁘고, 가끔은 짜증나는 직장생활에서, 잠시 발랄한 립스틱과 상큼한 볼터치를 할때 생기는 여유와 잠깐의 기쁨처럼... 불가리를 통해, 위안이 될때가 있다. 남편에게도 불가리를 권하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