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언어 - 하늘문을 여는 열쇠
김우현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0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는 방언... 에 관한 책이라고 해서, 아주 신비적인 글이지 아닐까...하는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방언에 대해서, 지은이 김우현감독이 자연스럽게 성령님께서 인도하심을 자신에게 일어났던 일을... 자세하게 꾸준히 서술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문득, 방언에 대해서 김우현감독에게 일을 시작하신 성령님께서, 계속적으로 방언의 은사를 사람들에게 전파하게 하시며, 그 방언을 통하여 은혜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됩니다.

저또한, 이 책을 보면서, 제가 어렴풋하게만 알고 있던 방언에 대해서, 더욱 <사모>하게 하시고, 또한, <정확한> 방언에 대한 지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 책을 보면, 한 영혼, 특별히 지극히 낮은 곳에 있는 영혼들을 한명한명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책에는 저자가 친하게 지내고 있는,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유명한 기독교인들(손기철장로님, 이용규목사님, 규장출판사직원들, 하덕규교수님, 송정미사모님등)의 이야기들도 있어서, 이 부분도 참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방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모든 분들... 이 읽으시면 정말 유익할 것입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이 책을 읽고 sharing 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 책과 함께 변승우 목사님의 저작을 함께 읽었는데, 서로 참 유익했습니다. 이 책은 체험위주의, 다큐멘터리식이라면(다큐멘터리 작가인 저자의 직업때문인지)^^ 변승우 목사님의 저작(예언하려고 하라~)은, 아주 분석적이며, 일목요연한 면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