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브라운 박스세트 (4disc) - 발렌타인데이/추수감사절/할로윈데이/부활절
엔터라인 / 2005년 4월
평점 :
품절


Timothy를 한참 보고난후, 어떤 영상물을 옌이에게 보여줄까... 고민고민하다가, 리플보고, 별숫자^^보고 고른 것이 찰리브라운이었다. 고르면서도 조금은, 의심스러운 것이, 알라딘에서는 이렇게 평이 좋은데, 왜 다른 유아영어사이트에서는, 찰리브라운에 대해서 조용한 것일까... 하는 생각이었다. 음~ 처음 이것을 보고난후, 나의 느낌은, 좀 어둡다... 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보면서, 또, 옌이가  스누피를 좋아해서 계속 보게되면서, 유아영어보다는, 어른영어에 더 가깝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다.

4-5세 이전의 유아영어에 노출하고 싶다면, 찰리브라운은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 차라리, 음~^^ 요즘 옌이와 내가 푹 빠져있는 ~ Max and Ruby~ 를 정말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