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신은재 그림, 로버트 멍어 외 글, 혜인이와 아빠 옮김 / IVP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38개월 옌이에게는 아주 많은 글밥이지만... 정말  감동적인 책이며, 특별히  Lordship에 대해서 아주 잘 설명해주네요. 예수그리스도께 내 모든 것을 내어드리는 것에 대해서 아주 구체적으로 잘 표현해줍니다. 우리집에 놀러오신 예수님께, 나의방과 거실...모든것을 보여드리지만, 예수님께 보여드리고 싶지 않은 나의 비밀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까지도 예수님께 내어드릴때, 그분의 내 인생에 대한 모든 lordship이 발휘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읽어도 되는 책입니다. 특별히 예수님을 믿은지 얼마안되는 분들께, 예수님의  lordship 에 대해서 아주 잘 설명해줄수 있겠네요~ 아이에게는 글밥수가 많지만, 엄마가 줄여서 읽어줄수도 있고, 아이와 함께 기도할때 인용할수도 있겠네요. 옌이는 책읽기를 좋아해서인지, 이 책을 잘 봅니다^^

하나님... 내 인생전부를 받아주실거지요? ^^ 이 책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전능하신 그늘아래 거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