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걷기여행 - On Foot Guides 걷기여행 시리즈
피오나 던컨.레오니 글래스 지음, 정현진 옮김 / 터치아트 / 201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파리지엔의 파리'를 만난다.
걷기 코스에 따라 현지 정보와 역사, 문화적 설명까지 곁들여져서 파리지엔이 아니면 모를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파리를 만날 수 있을것 만 같다.

쉽고 자세한 걷기 지도, 초행이어도 걱정 없다.
책을 읽기전에 과연 이 얇은 책 한권이 파리의 여행길을 책임질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이건 완전 기우.  상세한 지도와 골목골목을 잘 설명해준 지도가 따로 첨부 길을 지나면서 봐야할 감상포인트까지 적어놓고있다.  항공 촬영을 한 사진을 바탕으로 제작한 실사에 가까운 지도까지 첨부되어있으니 이 책한권이면 파리여행은 든든..

나만의 맞춤 코스를 디자인한다.
관심있는 코스를 골라서 나만의 코스를 내가 따로 만들 수도 있는 정말 알찬 책..

다양한 파리의 명소들, 유적지들을 책에서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여 여행코스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책의 저자가 직접 방문한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꼼꼼하게 소개되어 더욱 신뢰가 가는 책인것 같다.  코스별로 번호를 따로 표시해서 그 부분만을 설명한것도 이 책의 감상포인트. 그냥 <파리 걷기 여행> 책 한권을 읽었을 뿐인데.. 내 그곳을 간접경험 하기엔 충분했던 책인것 같다.  다만 사진이 조금더 실려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조금 남는다.

파리~
여행을 꿈꾸기 시작하면서부터 누구나 한번쯤 꿈꾸어 보았을.. 여행지..책에서 만나보았으니 그곳을 방문하는날 이 책도 꼭~ 함께 가서 파리를 구석구석 함께 걸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