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금사막에 비가 내리면 - 테오에세이
테오 글.사진 / 삼성출판사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아프리카 펭귄으로 알게된 작가님...테오..

아프리카펭귄을 소장하고 있긴 하지만

소금사막이 먼저 손에....한번에 읽어버린...


당신의 소금사막에 비가 내리면..

표지 사진이 시선을 확 잡아끌었지만..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점점 볼리비아 라는 나라에 매력을 느끼게되고..


언젠가 나도...

우유니사막에 있다는....소금사막과...소금호텔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다..


여행은 떠나는 것이 아니라 향하는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 여행에게로 향하는 것입니다.

그가 물으면 나는 대답합니다. 여행아, 네게로 갈게..


나는 여행은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 했었던것 같다.

그래서 다녀오면..항상 여행지에 대한 향수나..그리움..??

그런 미련들을 조금씩 그곳에 남겨두고 오는거라 생각했는데..


여행에게로 향하는것...

정말 멋진표현... ^^ 

나도 떠나는 여행아 아닌...여행에게로 향하는 여행을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